이용가이드

이용매뉴얼

우리금융캐피탈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에러에 대한 해결방법을 알려드립니다.

인증서 인증 프로그램 삭제 및 재설치

  1. Step1 윈도우 [시작] 메뉴에서 [제어판] 클릭

    캡쳐화면

  2. Step2 [제어판] - [프로그램] - [프로그램 및 기능] 클릭

    캡쳐화면

  3. Step3 인증서 인증 프로그램을 제거하기 위해 [MagicLine4NX] 제거/변경 선택

    캡쳐화면

  4. Step4 삭제한 프로그램을 재설치하기 위하여 ‘보안센터 > 보안 프로그램 설치/안내‘ 화면으로 이동 후
    [다운로드] 클릭하여 프로그램 실행

    캡쳐화면

  5. Step5 [설치]를 클릭하여 프로그램 설치

    캡쳐화면

꼭 확인하세요!
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으면 우리금융캐피탈 고객센터 또는 드림시큐리티에 기술센터에 문의해 주세요.
우리금융캐피탈 고객센터 : 1544-8600
드림시큐리티 기술센터 : 02-2146-9575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