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자동로그아웃 안내
닫기

자동로그아웃 안내 이미지
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10분동안
이용이 없으실 경우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.

남은시간
59

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려면
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
메인 > 1뎁스 > 2뎁스 > 3뎁스

민원처리 프로세스

민원 접수 채널 안내

  • 홈페이지 : 홈페이지(http://www.woorifcapital.com) > 소비자정보포털 > 민원창구(전자민원접수) > 민원 접수

  • 전화 : 대표번호 (1544-8600)
    ※ 청각장애인 수화 상담 : 손말이음센터, 각 지방자치단체 수화통역센터를 통해 상담 접수

  • 이메일 : consumer@woorifcapital.com

  • 모바일 : 우리금융캐피탈 모바일 앱(App) 설치 후 접수

  • 우편 :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01 삼정빌딩 14층 소비자보호팀

  • 방문 : 본사 및 거점

    위치 알아보기

민원 처리 프로세스

complaint_process_img
민원접수 시 검토사항
민원이 접수되어 담당자 내용 확인 후 2시간 이내(업무시간 내)에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민원처리 기한은 5일(영업일 기준) 이내 처리원칙을 두고 있습니다.
민원을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민원처리가 종결되기 전에 그 신청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신청한 민원은 언제든지 철회 또는 취하할 수 있습니다.
민원으로 처리할 수 없는 사항
  • 법원판결에 의해 이미 확정된 사항 재판에 계류중인 사항, 금융감독원 한국소비자원 등 외부 민원처리기관에서 민원처리가 진행중인 사항 및 검찰, 경찰 등 수사기관에서 수사중인 사항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  • 본인의 신상정보를 밝히지 않아 구체적인 계약정보 등을 확인할 수 없거나, 고객본인의 동의가 불분명한 상태에서 제 3자가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의 민원을 정당한 사유없이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내부적으로 별도 처리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.
본문 맨 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