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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민원접수

민원/불만 처리 Process

Step1.불만접수 > Step2.VOD시스템 > Step3.처리자 배정(CMM 전담팀) > Step4.불만처리 > Step5.처리결과, 처리 거부 시 CMM 전담팀에서 개선, 처리 수락 시 민원 처리 완료.
민원접수 시 검토사항
불만이 접수된 후 2시간 이내에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불만처리 기간은 1일(영업일 기준)이내 처리원칙을 두고 있습니다.
민원을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민원처리가 종결되기 전에 그 신청내용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신청한 민원은 언제든지 철회 또는 취하할 수 있습니다.
민원으로 처리할 수 없는 사항
  • 법원판결에 의해 이미 확정된 사항 재판에 계류중인 사항, 금융감독원 한국소비자원 등 외부 민원처리기관에서 민원처리가 진행중인 사항 및 검찰, 경찰 등 수사기관에서 수사중인 사항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  • 본인의 신상정보를 밝히지 않아 구체적인 계약정보 등을 확인할 수 없거나, 고객본인의 동의가 불분명한 상태에서 제 3자가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
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의 민원을 정당한 사유없이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내부적으로 별도 처리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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